만화가 정식 데뷔를 위해 더 노력해야 겠다.

근데 호흡이 자꾸 딸린다 ㅠㅠ
심장마비 걸릴것 같아 ㅋㅋㅋ
말 함부로 하면 안되지만... 진짜로... 그정도로 호흡이 딸린다...

음........... 난 초사이어인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호흡이 딸리는데도 계속 내 능력을 뛰어 넘으니까.

어, 정말로 그런것 같다. 비록 많이 유치한 나지만,
나는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도 될것같다.

근데... 나라 사정을 생각하니... 많이 암담하다...ㅋㅋㅋ
나만 잘한다고 다가 아니기 때문이다...... 아... 너무 암담하다...

편가르기를 떠나서, 사람들은 그전사람들이
인터넷을 없애려고 했다는것을 잊은 모양이다.

인터넷 없어지면 자네들이 즐겨하던 편가르기도 끝이야.
오프라인에 뛰어들 자신있어?

돌이킬수 있는것도 때가 정해져 있다.
잘들 생각해보길 바라고...

난 사실 인터넷 사이트들의 수명이 짧은걸 알고 계속 대비해 왔는데,
그래서 블로그도「다음」에 만든것이다.

내 예상대로 몇몇 포털들이 사라졌고... 거기다가도 같이 포스팅 했었는데,
어차피 얼마 안 있으면 사라질 것이라 예상하고 포스팅을 그만 뒀었다.

다음이나 네이버는 다른 포털보다는 오래 가겠지만..
다음과 네이버도 안심할순 없다.

모든 생명들이 사람의 인생과 닮았구나... 포털들 마저도...

진짜... 사람들은 인터넷이 사라질수도 있다는걸 모르는걸까.
물론 인터넷 자체는 남아 있겠지. 부자들만 쓸수 있도록.
뭐 여러 시스템들이라든가 회사에 필요한 부분에만 쓸수 있도록
될것이라는 얘기다.

그렇게 계속 뭘 모르는 철부지마냥 편이나 가르고 뭐도 모르고
계속 그러다가는... 인터넷도 사라질수가 있다.

해당 포털들이 사라지면... 살아있는 포털들로 이사가면 되지만...
인터넷이 사라지면... 어디로들 이사갈래...ㅠㅠ

진짜 암담하다......

아무튼, 그 전까지라도 난 나대로 열심히 작업해야 된다.



 

+ Recent posts